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0.05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본 게시판은 정보주체의 동의없이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이메일 등),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은 등록할 수 없으므로 게시물 작성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본 게시판을 통해 타인의 개인정보를 정보주체의 동의없이 취득하거나 이용하는 경우, 관련 법에 의해 처벌받으실 수 있습니다.

(20-028) 2020학년도 1차 희망 도서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Apr 21, 2020
조회수
291
URL복사

2020학년도 1차 희망 도서 신청 안내

안녕하십니까?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어려운 시기를 지나고 있지만, 4월의 푸르른 봄기운을 느끼며 학부모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본교 도서관은 양질의 도서와 최신자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신규도서를 확충하려 합니다.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이나 우리 학생들이 읽으면 좋은 책이 있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희망하는 도서를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학생들의 알차고 행복한 독서 활동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희망도서 신청 방법

 

1. https://forms.gle/pHk1VXej94u3dByU9 링크를 클릭한 후 설문 진행

 

2. 왼쪽 QR코드를 스캔 후 온라인 설문 진행

 

3. 경기독서교육종합시스템 신청자료 신청하기 (로그인 후 사용 가능)

  1. 신청 가능 도서 : 학생 및 학부모용 도서(단행본, 전집 등), 비도서(DVD 등)

(만화 등 흥미 위주의 책들은 가급적 지양)

  1. 제출일 : 421() ~ 430()
  2. 본교 도서관이 현재 소장하고 있는 도서를 제외하고 신청 바랍니다.

※ 본교도서관 소장도서 검색방법 : 파평초등학교 홈페이지 → 독서교육종합시스템 클릭

(홈페이지 오른쪽 아래) → 메인 메뉴 중 ‘도서 검색’ 클릭 → 왼쪽 메뉴 중 ‘우리학교

도서관’ 클릭 (파평초등학교 도서관)

  1. 도서명, 지은이, 출판사를 꼭 기재해 주세요. (제목만 기재할 경우 같은 제목의

다른 책이 신청될 수 있습니다.)

  1. 신청해주신 도서는 본교 학교도서관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구입하며, 신청도서가

교육 활동 및 교양 증진 목적에 부적합하거나 이미 소장하고 있는 도서와 그 내용이

흡사한 경우 구매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 04.  21.

파 평 초 등 학 교 장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이름 덧글 등록일
새글[1]/전체[1295]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공지 (20-048) 하교 시 학교버스 시간표 변경 및 등교수업 운영방안(요약정리) 안내 관리자 May 26, 2020 18
공지 (20-047)수업시정표(학교버스 탑승시간) 및 방과후학교 운영 안내 관리자 May 26, 2020 28
공지 (20-046) 등교수업 시 학사운영 및 학생생활 안내 관리자 May 25, 2020 27
공지 (20-042) 2020 등교수업 및 학사운영 방안 학부모 설문(2차) 관리자 May 22, 2020 45
공지 (20-041)2020 등교수업 방법 학부모 및 교직원 설문 관리자 May 20, 2020 50
공지 (20-037)2020학년도 등교수업 안내 관리자 May 18, 2020 54
공지 (20-016) 2020학년도 가정통신문 배부 방법 변경 안내 관리자 Mar 24, 2020 423
공지 (20-014) 2020 학부모회 임원 입후보자 소개 및 무투표 실시 안내 관리자 Mar 17, 2020 548
공지 (20-009) 2020학년도 신학기 개학 추가 연기 안내 관리자 Mar 3, 2020 686
공지 (20-003) 2020학년도 신학기 휴업에 따른 학습 지원 방안 안내 관리자 Feb 27, 2020 787
공지 (20-002) 초등학교 긴급돌봄 학부모 운영 안내 관리자 Feb 25, 2020 872
공지 (20-001)2020학년도 신학기 개학연기 안내 관리자 Feb 25, 2020 777
1295 (20-49) 5, 6월 급식일정 관리자 May 27, 2020 13
1294 (20-045) 2020 등교개학 후 돌봄교실 간식 신청 안내 이은미 May 25, 2020 34
1293 (20-044) 초등학교 등교 개학에 따른 긴급돌봄 운영 안내(7차) 이은미 May 25, 2020 35
1292 (20-043) 식재료 꾸러미 구성 설문조사 관리자 May 23, 2020 47
1291 (20-040) 학교 우유급식 음용 설문조사 관리자 May 19, 2020 67
1290 (20-039) 식재료꾸러미 및 농협몰 이용 식재료구매 지원사업 희망신청서 관리자 May 19, 2020 72
1289 (20-038) e알리미 가입안내장 관리자 May 19, 2020 72
1288 (20-036) 1학기 2차 교육상담주간 운영 안내 서준영 May 18, 2020 70
1287 (20-035) 코로나19 바이러스 예방 등교 중지 및 귀가 조치 학생 안내 관리자 May 14, 2020 83
1286 (20-034) 코로나19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안내 관리자 May 14, 2020 88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참고하세요

○담당부서 : 교무부 ○담당자 : 박경선
○문의 : 952-8272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461명
  •  총 : 1,720,149명